▶[공통] 제품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 제품문의 ] |
▼[공통] 제품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 제품문의 ] |
제품 관련 문의는 시디즈 챗봇 혹은 컨택센터를 통해 [상담원 연결]을 선택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시디즈 컨택센터 : 1577-5674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유선의 경우 문의량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챗봇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
▶[공통] 제품 코드의 알파벳은 무슨 의미인가요?[ 제품문의 ] |
▼[공통] 제품 코드의 알파벳은 무슨 의미인가요?[ 제품문의 ] |
제품 코드는 ‘시리즈명+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알파벳이 의미하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동일한 시리즈 내에서도 사양별로 포함하고 있는 기능이 다르므로, 필요한 기능을 참고하시어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
▶[공통] 각 제품의 특징과 제품별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각 시리즈별 차이점도 알려주세요. [ 제품문의 ] |
▼[공통] 각 제품의 특징과 제품별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각 시리즈별 차이점도 알려주세요. [ 제품문의 ] |
제품의 특징은 각 제품 상세페이지 및 자주 묻는 질문에서 보다 구체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간 비교 등 더 궁금하신 사항은 시디즈 챗봇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공통] 제품 설명서, 조립 설명서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제품문의 ] |
▼[공통] 제품 설명서, 조립 설명서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제품문의 ] |
제품 설명서와 조립 설명서는 제품 구매 시 동봉된 QR코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SUPPORT] > [제품설명서 다운로드] 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설명서 다운로드] : https://kr.sidiz.com/customer/manual 또한, 시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방문하시면, 시디즈 대표 제품들의 조립 및 사용가이드를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조립가이드 영상 :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Gqg-a_cDcnsdDWRFj11VaWyVZ_g3vnZJ ▶ 사용가이드 영상 :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Gqg-a_cDcnsCKrKRcIE9mdh81cPLNxPI |
▶[공통] DIY 조립제품을 배송받았는데, 설명서와 달리 부품이 부족합니다.[ 제품문의 ] |
▼[공통] DIY 조립제품을 배송받았는데, 설명서와 달리 부품이 부족합니다.[ 제품문의 ] |
조립 제품의 부품이 누락된 경우, 시디즈 챗봇 또는 A/S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시디즈 A/S센터 : 1577-5674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토요일 09:30 ~ 12:30, 공휴일 휴무 |
▶[공통] 좌판 교체가 가능한 제품을 알고 싶어요.[ 제품문의 ] |
▼[공통] 좌판 교체가 가능한 제품을 알고 싶어요.[ 제품문의 ] |
좌판 교체가 가능한 제품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T80 T800HLDA 패브릭 블랙
T50
RIN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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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의자 등,좌판이 더러워졌어요. 세탁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제품문의 ] |
▼[공통] 의자 등,좌판이 더러워졌어요. 세탁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제품문의 ] |
시디즈 의자는 대부분 방오, 발수 처리되어 쉽게 오염되지 않지만, 실수로 인하여 오염이 되었을 경우에는 가급적 전문 세탁업체에 의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품목(링고 커버, 2단 발받침대 패딩커버)의 경우 40℃의 물에서 세탁이 가능하며, 메쉬는 소재 특성 상 세탁은 어려우므로 먼지가 쌓이거나 이물질이 묻은 경우 젖은 수건으로 닦은 후 마른 수건으로 닦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그 외 품목의 오염이 발생했을 때는 교체용 좌판을 별도 구매하시거나 A/S를 통해 교체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T50, 링고 교체용 좌판은 [PRODUCTS] > [액세서리]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 A/S는 시디즈 챗봇 또는 A/S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 [액세서리] : https://kr.sidiz.com/product/category/accessories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시디즈 A/S센터 : 1577-5674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토요일 09:30 ~ 12:30, 공휴일 휴무 |
▶[추천/비교] 허리에 좋은 의자를 추천해주세요. [ 제품문의 ] |
▼[추천/비교] 허리에 좋은 의자를 추천해주세요. [ 제품문의 ] |
의자는 사용자의 체형과 앉는 습관 등에 따라 착석감에 대한 만족도 차이가 다소 발생할 수 있는 제품이므로,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여 직접 앉아보시고 상담을 통해 고객님에게 꼭 맞는 의자를 선택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을 비롯한 가까운 매장 정보는 [SUPPORT] > [매장 찾기]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매장 찾기] : https://kr.sidiz.com/store 매장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시디즈 챗봇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시디즈 고객센터 : 1899-3176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추천/비교] 체형에 맞는 의자를 추천해주세요.[ 제품문의 ] |
▼[추천/비교] 체형에 맞는 의자를 추천해주세요.[ 제품문의 ] |
의자는 사용자의 체형과 앉는 습관 등에 따라 착석감에 대한 만족도 차이가 다소 발생할 수 있는 제품이므로,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여 직접 앉아보시고 상담을 통해 고객님에게 꼭 맞는 의자를 선택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을 비롯한 가까운 매장 정보는 [SUPPORT] > [매장 찾기]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매장 찾기] : https://kr.sidiz.com/store 매장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시디즈 챗봇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시디즈 컨택센터 : 1577-5674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추천/비교] 여러 제품을 한 눈에 비교하고 싶어요.[ 제품문의 ] |
▼[추천/비교] 여러 제품을 한 눈에 비교하고 싶어요.[ 제품문의 ] |
의자는 사용자의 체형과 앉는 습관 등에 따라 착석감에 대한 만족도 차이가 다소 발생할 수 있는 제품이므로,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여 직접 앉아보시고 상담을 통해 고객님에게 꼭 맞는 의자를 선택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을 비롯한 가까운 매장 정보는 [SUPPORT] > [매장 찾기]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매장 찾기] : https://kr.sidiz.com/store 매장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시디즈 챗봇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시디즈 고객센터 : 1899-3176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셀프리페어] 사용하고 있는 제품과 호환이 가능할까요?[ 제품문의 ] |
▼[셀프리페어] 사용하고 있는 제품과 호환이 가능할까요?[ 제품문의 ] |
제품 코드 확인 방법 호환 가능한 제품 코드 확인 방법 (하기 링크 클릭 후, 내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코드를 검색하여 확인해보세요.) T50 T20 - 팔걸이(클릭) RINGO |
▶[기타] 제품을 분리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제품문의 ] |
▼[기타] 제품을 분리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제품문의 ] |
제품 분리에 대해서는 자세한 품목 확인 후 안내가 가능하므로 시디즈 챗봇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 연결]을 선택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시디즈 고객센터 : 1577-5674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유선의 경우 문의량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챗봇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주문한 제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제품 변경, 색상 변경 등)[ 주문/배송/시공 ] |
▼[주문/결제] 주문한 제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제품 변경, 색상 변경 등)[ 주문/배송/시공 ] |
주문 변경 가능 여부는 구매하신 채널에 따라 다르며, 제품 출고 이전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시디즈닷컴에서 구매하신 경우, 시디즈 챗봇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 요청하신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기타 온라인몰(ex. 네이버, 오늘의집, SSG 등)에서 구매하신 경우, 해당 온라인몰 주문 내역에서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구매하신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재주문 시에는 변경된 배송 예정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된 제품의 경우, 해당 프로모션 기간 종료 후 재주문 시 기존 혜택 유지가 어렵습니다. |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등 증빙 서류는 어떻게 받나요? [ 주문/배송/시공 ] |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등 증빙 서류는 어떻게 받나요? [ 주문/배송/시공 ] |
구매 증빙 서류는 구매하신 채널 및 결제 수단에 따라 가능한 서류의 종류 및 발급 방법이 달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시디즈 챗봇에서 [증빙서류 발급 문의]를 선택하시면 더욱 간편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1) 시디즈닷컴 구매 시, ① 현금영수증 구매 예정인 경우, 무통장(가상계좌) 또는 계좌이체로 구매하시면 결제 화면에서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사업자는 지출증빙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구매 후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휴대폰 번호 혹은 사업자 번호를 확인하시어 시디즈 챗봇을 통해 상담원 연결을 선택해주시거나 [SUPPORT] > [친절상담] 페이지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 [친절상담] : https://kr.sidiz.com/customer/qna ② 세금계산서는 별도 발행이 어려우며, 기업 특성상 꼭 세금계산서 형태로 발급이 필요하시다면 시디즈 매장을 통해 구입해주시길 바랍니다. 2) 매장에서 구매 시, 구매하신 매장으로 발행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한 매장의 경우,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으로 발행이 가능합니다. 3) 기타 온라인몰(ex. 네이버, 오늘의집, SSG 등)에서 구매 시, 해당 구매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 납품확인서는 어떻게 받나요?[ 주문/배송/시공 ] |
▼[주문/결제] 납품확인서는 어떻게 받나요?[ 주문/배송/시공 ] |
납품확인서는 시디즈닷컴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SUPPORT] > [친절상담] 페이지에서 납품확인서 발급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후 영업일 기준 3~5일 내에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발급됩니다. ▶ [친절상담] : https://kr.sidiz.com/customer/qna |
▶[배송] 배송 현황을 조회하고 싶어요.[ 주문/배송/시공 ] |
▼[배송] 배송 현황을 조회하고 싶어요.[ 주문/배송/시공 ] |
제품의 배송 현황 확인 방법은 배송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택배 배송의 경우, 운송장을 통해 배송 현황 조회가 가능합니다. 직접 배송의 경우, 알림톡을 통해 안내되는 배송 예정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경우, 구매 내역에 표기되는 배송일은 실제 배송일과 다를 수 있습니다. 알림톡을 통해 안내되는 배송 예정일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배송 조회는 시디즈 챗봇을 통해 본인 인증 후 확인이 가능하며, 배송 기간은 기본적으로 주문하신 날로부터 7~10일 소요되고 있습니다. (*일요일, 공휴일 제외, 익일출고 제품은 일정이 상이할 수 있음)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제주 지역의 경우, 배송 예정일은 ‘제주 도착’을 의미하며, 배송 기간은 제주 도착으로부터 1~3일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 온라인에서 ‘오늘’ 주문하신 경우, 평일 기준으로 ‘다음날 15시’가 되어야 주문 조회 및 배송예정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다음날 다시 조회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 구매에 관계없이 배송/조립 소요일은 동일합니다. |
▶[배송] 배송은 택배로 오나요? 전문 배송기사님이 시공해주시나요?[ 주문/배송/시공 ] |
▼[배송] 배송은 택배로 오나요? 전문 배송기사님이 시공해주시나요?[ 주문/배송/시공 ] |
시디즈 제품은 택배 배송되는 DIY 상품과 전문 배송기사님이 방문하여 조립해드리는 직접 배송 제품으로 나뉘어집니다. 제품에 따라 배송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각 제품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배송설치비가 있나요?[ 주문/배송/시공 ] |
▼[배송] 배송설치비가 있나요?[ 주문/배송/시공 ] |
시디즈 제품 가격은 기본적인 배송설치비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단, 제주 지역의 경우 별도의 제주 배송비가 추가 청구되며, 제품 소비자가의 4%가 청구됩니다. ※ 온라인에서 ‘오늘’ 주문하신 경우, 평일 기준으로 ‘다음날 15시’가 되어야 주문 조회 및 배송예정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다음날 다시 조회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 구매에 관계없이 배송/조립 소요일은 동일합니다. |
▶[배송] 제주도 등 도서산간 지역일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나요?[ 주문/배송/시공 ] |
▼[배송] 제주도 등 도서산간 지역일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나요?[ 주문/배송/시공 ] |
시디즈 제품 가격은 기본적인 배송설치비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단, 제주 지역의 경우 별도의 제주 배송비가 추가 청구되며, 제품 소비자가의 4%가 청구됩니다. ※ 온라인에서 ‘오늘’ 주문하신 경우, 평일 기준으로 ‘다음날 15시’가 되어야 주문 조회 및 배송예정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다음날 다시 조회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 구매에 관계없이 배송/조립 소요일은 동일합니다. |
▶[배송] 배송일 지정이나 배송일 변경이 가능한가요? [ 주문/배송/시공 ] |
▼[배송] 배송일 지정이나 배송일 변경이 가능한가요? [ 주문/배송/시공 ] |
배송일 변경은 시디즈 챗봇을 통해 본인 인증 및 구매 내역 확인 후 현재 등록되어 있는 배송 예정일 이후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배송 예정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전까지 신청 가능하며, 이후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구매하신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방문 가능 요일이 정해져 있는 일부 지역의 경우 원하시는 날짜로 배송일 지정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제주 지역의 경우 배송 예정일은 ‘제주 도착’을 의미하며, 배송 기간은 제주 도착으로부터 1~3일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 상품페이지에 익일출고로 안내되어 있는 제품은 위 일정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배송] 배송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연락처, 주소, 고객 요청메세지 등)[ 주문/배송/시공 ] |
▼[배송] 배송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연락처, 주소, 고객 요청메세지 등)[ 주문/배송/시공 ] |
배송정보 변경은 시디즈 챗봇을 통해 본인 인증 및 구매 내역 확인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배송 예정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전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이후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구매하신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교환/반품] 교환 및 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 교환/반품 ] |
▼[교환/반품] 교환 및 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 교환/반품 ] |
구매하신 제품의 교환/반품은 표준 약관에 의거하여 제품 인도 후 7일 이내에 요청이 가능하며, 별도의 배송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 7일 이내라도 아래와 같은 경우는 반품이 불가하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설치/조립/사용한 제품 :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능 하므로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불가능 (단, 제품 하자인 경우에는 예외) 2.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주문 상품 확인을 위한 박스 개봉은 반품 가능) 반품 회수는 배송 시(택배/전문 시공기사)와 동일하게 처리되며,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반품배송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정상 하자로 인식하지 않습니다. 1. 색상 톤차이 2. 허용 오차범위 내(공정거래위원회 고시 ±5mm 미만) 3. 가죽, 원목 등의 재질적 특성 4. 제품 생산 과정에서 발생한 자연스러운 흔적 제품의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시디즈 챗봇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시디즈 컨택센터 : 1577-5674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교환/반품] 주문한 제품의 색상이 사진과 달라요.[ 교환/반품 ] |
▼[교환/반품] 주문한 제품의 색상이 사진과 달라요.[ 교환/반품 ] |
제품 사진은 화면의 해상도와 색상 및 설정에 따라 일부 색상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정상 하자로 인식하지 않기 때문에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유상으로 교환/반품 서비스를 원하시는 경우 A/S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시디즈 A/S센터 : 1577-5674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토요일 09:30 ~ 12:30, 공휴일 휴무 |
▶[교환] 제품을 배송받았는데 일부 기능이 불량인 것 같습니다.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 교환/반품 ] |
▼[교환] 제품을 배송받았는데 일부 기능이 불량인 것 같습니다.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 교환/반품 ] |
제품의 기능이 불량 또는 하자인 경우, 문제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하신 후 시디즈 챗봇 또는 A/S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빠른 조치가 가능합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시디즈 A/S센터 : 1577-5674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토요일 09:30 ~ 12:30, 공휴일 휴무 |
▶[교환]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왔습니다. [ 교환/반품 ] |
▼[교환]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왔습니다. [ 교환/반품 ] |
제품이 잘못 배송된 경우, 수령하신 제품과 품질 보증 스티커를 촬영하신 후 시디즈 챗봇 또는 A/S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더욱 빠른 조치가 가능합니다. 상담 과정에서 정확한 문제 상황 파악을 위해 추가 촬영 자료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시디즈 A/S센터 : 1577-5674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토요일 09:30 ~ 12:30, 공휴일 휴무 |
▶[반품] 반품비 발생 기준은 무엇이며, 얼마인가요? [ 교환/반품 ] |
▼[반품] 반품비 발생 기준은 무엇이며, 얼마인가요? [ 교환/반품 ] |
구매하신 제품의 교환/반품은 표준 약관에 의거하여 제품 인도 후 7일 이내에 요청이 가능하며, 별도의 배송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품배송료 발생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 인도 후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시 2. 제품이 배송 중일 때 취소 및 배송 당일 배송일 변경 등으로 인한 물류 이동 비용이 발생 시 3. 당일 설치 공간 미확보로 인한 반품 시 4. 수취인 연락처 불가, 주소 불명, 연락처 오기재, 안심번호로 인한 연락 불가로 인한 반품 시 5. 모든 반품비는 구입한 상품 개수를 합산하여 개당 비용 청구함. (단, 엑세서리의 경우 반품되는 박스의 개수를 합산하여 비용 청구) 반품배송료는 배송 전후에 따라 다르며, 자세한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구매 후 ~ 배송 전 : 비용 없음 2. 배송 당일 ~ 제품 인도 후 7일 이내 (조립 전) a. 설치 품목 : 2만원 b. 택배 품목(의자 한정) : 1만원 c. 택배 품목(의자 외) : 5천원 3. 배송 당일 ~ 제품 인도 후 7일 이내 (조립 시) 또는 이후 : 교환 및 반품 불가 제품의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시디즈 챗봇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시디즈 컨택센터 : 1577-5674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반품]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 교환/반품 ] |
▼[반품]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 교환/반품 ] |
제품의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시디즈 챗봇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시디즈 컨택센터 : 1577-5674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취소/환불]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 결제 ] |
▼[취소/환불]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 결제 ] |
주문 취소는 배송 예정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전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 상태에 따라서 불가능하거나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디즈닷컴에서 구매하신 경우, 시디즈 챗봇을 통해 본인 인증 후 취소 신청이 가능하며, 매장에서 구매하신 고객님께서는 해당 매장으로 취소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기타 온라인몰(ex. 네이버, 오늘의집, SSG 등)에서 구매하신 경우 해당 온라인몰에서 취소 신청 해주셔야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시 한 개의 주문번호에 속한 상품 전체가 취소되므로 일부 품목의 주문 취소 혹은 주문 수량의 변경 등을 원하실 때에는 시디즈 챗봇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 연결]을 선택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시디즈 컨택센터 : 1577-5674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취소/환불] 주문 취소 후 환불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 ] |
▼[취소/환불] 주문 취소 후 환불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 ] |
시디즈닷컴에서 구매하신 경우, 주문의 취소일 혹은 제품을 반환받은 날로부터 영업일 3일 이내에 결제 수단에 따라 신용카드 취소 혹은 무통장 환불로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에스크로 제외) ※ 신용카드 결제는 결제일자에 맞춰 대금이 청구될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 됩니다. ※ 무통장 입금은 주문의 취소 또는 제품 회수 후 입금 계좌가 확인되면 영업일 3일 이내에 환불해드립니다. 시디즈닷컴 외 기타 온라인몰(ex. 네이버, 오늘의집, SSG 등)에서 구매하신 경우 시디즈에서 취소 승인 이후 해당 쇼핑몰의 정책에 따라 결제 수단별로 환불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구매하신 쇼핑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방법이 다르니 구매하신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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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회원가입/탈퇴 ] |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화면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찾기 시 임시 비밀번호가 팝업 창으로 나타나니 팝업 차단 설정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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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회원가입/탈퇴 ] |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으며, 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아이디를 변경해야 하는 경우 기존 아이디 탈퇴 후 재가입해주시기 바라며, 동일 고객 정보의 재가입은 2개월 후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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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 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주소, 휴대폰 번호 등)[ 회원가입/탈퇴 ] |
▼[회원정보] 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주소, 휴대폰 번호 등)[ 회원가입/탈퇴 ] |
개인정보(주소, 휴대폰 번호 등)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탈퇴 ] |
▼[회원정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탈퇴 ] |
시디즈닷컴 회원 탈퇴는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2개월 후에 가능하며, 기존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회원 탈퇴 시 기존 구매 내역 및 제품 등록 이력이 삭제되며, 이로 인해 향후 품질 보증 서비스 등 시디즈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공지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 동안 불편하셨던 점이나 불만사항을 알려주시면 적극 반영하여 향후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
▶[품질보증] 품질보증서비스가 무엇인가요? [ A/S ] |
▼[품질보증] 품질보증서비스가 무엇인가요? [ A/S ] |
시디즈의 품질 보증 서비스란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제품의 하자에 대해 수리를 해 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디즈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5년(일부 제품 15년)이며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제품 등록이 필요합니다. 품질 보증 기간 내 제품 하자 발생 시 기본적으로 무상 수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소모품 1년) 비정상적인 제품 사용에 따른 파손은 품질 보증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품질 보증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디즈 품질 보증 정책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시디즈 품질 보증 정책 안내 : https://kr.sidiz.com/customer/warranty |
▶[품질보증] 품질보증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S ] |
▼[품질보증] 품질보증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S ] |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5년(*소모품 1년)이며, 일부 품목에 한해 15년입니다.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책정되며 구입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제품 하단에 부착된 시리얼 넘버에 표기된 생산일로부터 3개월을 추가(유통기간 반영)하여 보증 기간을 산정합니다. 품질 보증 기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디즈 품질 보증 정책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시디즈 품질 보증 정책 안내 : https://kr.sidiz.com/customer/warranty |
▶[품질보증] 품질 보증 서비스의 절차가 궁금합니다.[ A/S ] |
▼[품질보증] 품질 보증 서비스의 절차가 궁금합니다.[ A/S ] |
시디즈의 품질 보증 서비스 절차를 안내드립니다. ① 제품 하자 및 불편사항 발생 품질 보증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디즈 품질 보증 정책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시디즈 품질 보증 정책 안내 : https://kr.sidiz.com/customer/warranty |
▶[품질보증] 제품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A/S ] |
▼[품질보증] 제품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A/S ] |
제품 등록은 시디즈닷컴 회원 가입 후 가능합니다. ① 시디즈 챗봇 또는 ② 시디즈닷컴 [SUPPORT] > [제품 등록] 페이지를 통해 등록이 가능합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품질보증] 품질보증기간 내에는 무상인가요? [ A/S ] |
▼[품질보증] 품질보증기간 내에는 무상인가요? [ A/S ] |
품질 보증 기간 내 제품 하자 발생 시 기본적으로 무상 수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소모품 1년) 비정상적인 제품 사용에 따른 파손은 품질 보증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비정상적인 제품 사용 등 사용 상 부주의로 인한 하자는 품질 보증 대상에 해당되지 않으나, A/S 접수를 통한 유상 수리는 가능합니다. 품질 보증 시작일 1년 경과 후에는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챗봇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시디즈 품질 보증 정책 안내 : https://kr.sidiz.com/customer/warranty-info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토요일 09:30 ~ 12:30, 공휴일 휴무 |
▶[품질보증] 품질보증기간 이후에는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없나요? [ A/S ] |
▼[품질보증] 품질보증기간 이후에는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없나요? [ A/S ] |
품질 보증 기간 이후에는 시디즈 제품 사용 중 불편한 사항이 생겼다면 유상 수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제품 또는 부품이 단종된 경우에는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품질보증] 어떤 경우에 품질 보증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되나요?[ A/S ] |
▼[품질보증] 어떤 경우에 품질 보증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되나요?[ A/S ] |
아래와 같은 경우 무상 품질 보증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① 시디즈 공식 채널에서 구매하지 않은 경우 품질 보증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디즈 품질 보증 정책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시디즈 품질 보증 정책 안내 : https://kr.sidiz.com/customer/warranty |
▶[품질보증] 단종된 제품의 품질 보증은 어떻게 받나요? [ A/S ] |
▼[품질보증] 단종된 제품의 품질 보증은 어떻게 받나요? [ A/S ] |
품질 보증 기간 중 해당 제품 또는 부품이 단종되어 수리가 어려운 경우 대체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품질보증] 제품 등록 시 오류가 발생할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A/S ] |
▼[품질보증] 제품 등록 시 오류가 발생할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A/S ] |
제품 등록 시 오류가 발생했다면 하단 유의사항을 참고하여 조치 부탁드립니다. [시리얼번호 오류 발생 시 사전 체크] ① 시리얼 넘버는 숫자+영문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위 사항 점검 후에도 오류가 발생한다면 시디즈 챗봇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 연결]을 선택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품질보증] 시리얼 번호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 A/S ] |
▼[품질보증] 시리얼 번호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 A/S ] |
시리얼 넘버가 손상되었거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품질 보증 스티커 촬영 후 시디즈 챗봇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 연결]을 선택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품질보증] 품질 보증 스티커를 잃어버렸어요.[ A/S ] |
▼[품질보증] 품질 보증 스티커를 잃어버렸어요.[ A/S ] |
품질 보증 스티커를 분실한 경우 구매경로, 구입일 등 추가 정보를 확인하여 A/S 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품 정보 확인이 어려울 경우 방문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시디즈 챗봇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 연결]을 선택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AS] A/S 접수 방법이 궁금합니다.[ A/S ] |
▼[AS] A/S 접수 방법이 궁금합니다.[ A/S ] |
A/S 접수는 챗봇 또는 시디즈닷컴을 통해 가능합니다. 문의 전 하단 자료를 미리 준비 부탁드립니다. ① 하자가 발생한 부분의 사진 또는 영상 (소음, 작동불량의 경우 영상으로 촬영)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제품 등록을 요청드리고 있으며 시디즈닷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상담 중 증상 확인을 위하여 상담원이 추가로 정보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제품 등록 : https://kr.sidiz.com/customer/serial ▶ 시디즈닷컴 A/S 접수 : https://kr.sidiz.com/customer/as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AS] A/S 서비스 요금은 얼마인가요?[ A/S ] |
▼[AS] A/S 서비스 요금은 얼마인가요?[ A/S ] |
시디즈 A/S 서비스요금은 아래의 기준으로 청구됩니다.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출장비] ① 무상 A/S : 구매 1년 이내, 품질 보증 범위 내 제품의 하자 발생 시 무상수리 처리됩니다 무상 A/S는 제품을 본래의 용도로 올바르게 사용한 경우에 제공됩니다. 품질 보증 적용 미대상(기간 초과,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파손 등) 제품도 유상 A/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디즈 챗봇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 연결]을 선택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AS] A/S를 접수했는데 언제쯤 진행되나요? [ A/S ] |
▼[AS] A/S를 접수했는데 언제쯤 진행되나요? [ A/S ] |
A/S 접수 후 일반적으로 3~5일 이내에 상담이 진행되며 전문 기사가 방문하거나 부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기사 방문 접수 시 방문일 하루 전에 알림톡을 통해 안내해드립니다. 다만 자재 수급이 오래 걸리거나 예약 건수가 많은 경우, 방문 가능 요일이 정해져 있는 일부 지역은 일정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AS] A/S는 유상(무상)인가요?[ A/S ] |
▼[AS] A/S는 유상(무상)인가요?[ A/S ] |
품질 보증 기간 내 제품 하자 발생 시 기본적으로 무상 수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소모품 1년) 비정상적인 제품 사용에 따른 파손은 품질 보증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품질 보증 시작일 1년 경과 후에는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시디즈 챗봇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 연결]을 선택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AS] A/S를 접수했는데 언제쯤 진행되나요? [ A/S ] |
▼[AS] A/S를 접수했는데 언제쯤 진행되나요? [ A/S ] |
A/S 접수 후 일반적으로 3~5일 이내에 상담이 진행되며 전문 기사가 방문하거나 부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기사 방문 접수 시 방문일 하루 전에 알림톡을 통해 안내해드립니다. 다만 자재 수급이 오래 걸리거나 예약 건수가 많은 경우, 방문 가능 요일이 정해져 있는 일부 지역은 일정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AS] A/S 일정을 바꿀 수 있나요?[ A/S ] |
▼[AS] A/S 일정을 바꿀 수 있나요?[ A/S ] |
챗봇을 통해 A/S 일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시디즈 챗봇 메인화면에서 [빠른챗봇상담] > [AS 조회/정보 변경] > [방문 날짜 변경] 탭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점심시간 12:3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매장] 가까운 시디즈 매장을 알고 싶어요.[ 기타 ] |
▼[매장] 가까운 시디즈 매장을 알고 싶어요.[ 기타 ] |
시디즈 매장에 관한 정보는 [SUPPORT] > [매장 찾기] 페이지에서 지역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매장 찾기] : https://kr.sidiz.com/store |
▶[매장] 매장 구매 시 회원가입을 반드시 해야하나요? [ 기타 ] |
▼[매장] 매장 구매 시 회원가입을 반드시 해야하나요? [ 기타 ] |
2023년 7월부터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에도 시디즈닷컴 회원가입이 필수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주문, 배송, A/S 등 제품 구매 및 사용과 관련된 필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보를 ‘시디즈닷컴 회원가입’이라는 방식을 통해서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회원가입 후 제품 구매가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시디즈닷컴 회원가입 후 ‘제품 등록’을 하시면 구입일로부터 5년까지 품질보증기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사업자 고객의 경우 사업자 회원으로도 별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시디즈 매장으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시디즈 챗봇 : https://bit.ly/3dTWh3x |
▶[기타] 대량 구매를 하고 싶어요.[ 기타 ] |
▼[기타] 대량 구매를 하고 싶어요.[ 기타 ] |
대량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SUPPORT] > [대량 구매 문의] 페이지에 안내된 절차에 따라 접수해주시면 담당 부서에서 확인 후 순차적으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대량 구매 문의] : https://kr.sidiz.com/customer/bulk |
▶[기타] 나라장터, 조달청에 시디즈도 등록되어 있나요?[ 기타 ] |
▼[기타] 나라장터, 조달청에 시디즈도 등록되어 있나요?[ 기타 ] |
나라장터, 조달청 등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아니면 입찰이 불가능합니다. 현재 시디즈는 중견기업으로 그 기준에 부합하지않아 해당 사이트에서는 상품을 등록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량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SUPPORT] > [대량 구매 문의] 페이지에 안내된 절차에 따라 접수해주시면 담당 부서에서 확인 후 순차적으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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